Q A/S는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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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1. 무상A/S 경우(제품의 무상보증품목, 기간내)
- 제품을 구매하신 구매처에서 무상보증기간 내에는 무상 A/S가 가능하기 때문에 초기하자 발생시에는 구매처에서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.
구매하지 않은 다른 공식스토어에서도 수리와 서비스가 가능하고 보증기간 내 보증품목은 무상교체가 가능하지만 작업공임비는 유상으로 발생되기 때문에 무상보증 기간내에는 구매처에서 서비스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2. 무상기간 내에도 무조건 비용이 청구되는 경우
-자연재해 혹은 외부의 충격이나 보관상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
-고객 임의로 기기를 분해하거나 수리를 시도하였을때
-지정하지 않은 곳에서의 수리
-제품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데 지장이 없을 경우
-기기와 연결된 비인증 제품의 영향으로 인한 제품 이상 발생
-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
-소비자 과실에 의한 경우 (충돌/침수/분해/과방전/변형/튜닝)은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처리
3. 유상 A/S 경우
-무상보증기간이 지났을 경우(제품별 상이) 무조건 유상처리됩니다.
-아이맥스제품의 경우 이전 공식총판업체인 이브이샵에서 구매한 제품 (2014 ~2019년도 초반 )
이전 공식총판(이브이샵대리점,취급점) 판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안내공지사항 ▶ 클릭
4. 그 외 사항
현재 아이맥스에서 판매중이지 않은 너무 오래된 제품의 경우 단종되었거나 부품이 없을 경우 수리가 어려울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.
또한 오래된 제품들은 아이맥스 본사로 문의해주시는 것이 가장 빠른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제품의 이상 증상의 판단, 수리 여부는 직접봐야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.
가장 정확한 것은 제품을 입고시켜주는 것이 가장 좋고, 해당 증상이 나타난 뚜렷한 상황을 설명해주시고 증거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※ 제품보증서의 무상보증기간과 품목을 확인해주세요.
※ 택배AS 이용시 배송 중 파손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