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 택배수령 후 주문상품이 불량입니다. 교환 또는 환불 받으려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?
-
A 제품을 주행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.
온라인으로 구매하셨을 경우, 이상이 있거나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면 제품을 절대로 주행하지 마시고 해당제품의 구성품, 포장을 구입 당시 상태로 유지해 주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담을 통해 진행해주세요.
고객센터(☎02-868-0085)로 구매처, 구매일, 성함, 연락처, 사유 등을 알려주시면 고객센터 상담원이 동일모델 교환 또는 반품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.
주행하거나 사용한 흔적이 있으면 절대 반품이 되지 않는다는 점 꼭 기억해주시기바랍니다.
제품 주행 전에 사용설명서를 꼭 숙지해주시고 기본적인 작동 여부와 이상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