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 자주묻는 질문

FAQ 자주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Q 택배수령 후 주문상품이 불량입니다. 교환 또는 환불 받으려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?
작성자 아이맥스코리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4-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74

Q 택배수령 후 주문상품이 불량입니다. 교환 또는 환불 받으려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?

-

A  제품을 주행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.

온라인으로 구매하셨을 경우, 이상이 있거나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면 제품을 절대로 주행하지 마시고 해당제품의 구성품, 포장을 구입 당시 상태로 유지해 주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담을 통해 진행해주세요.

고객센터(☎02-868-0085)로 구매처, 구매일, 성함, 연락처, 사유 등을 알려주시면 고객센터 상담원이 동일모델 교환 또는 반품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.


주행하거나 사용한 흔적이 있으면 절대 반품이 되지 않는다는 점 꼭 기억해주시기바랍니다.

제품 주행 전에 사용설명서를 꼭 숙지해주시고 기본적인 작동 여부와 이상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02-868-0085
  • 고객센터 10:00 - 18:00
  • 점심시간 13:00 - 14:00
  • 공휴일, 주말 휴무
  • 기업은행 514-039470-01-015
  • 예금주:(주)비전모빌리티코리아
  • 사이트명 :아이맥스 전동킥보드
    상호명 :(주)비전모빌리티코리아
    주소 :(우)08504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5 백상스타타워2차 604호
    대표 : 손락준
    개인정보관리자 :손무균
    사업자등록번호 :610-88-01181 [사업자정보확인]
  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제2019-서울금천-0421호
    이메일 :  
Register
Copyright (C) 2019 Vision Mobility Korea all rights reserved
 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 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